본문 바로가기
컬러풀 다이어리

내 스타일로 그린 세일러문 챌린지, 그리고 몇일 전 조회수 180 이게 실화인가?!

by marongmarong 2020. 5. 23.
반응형

세일러문 챌린지 by 마롱마롱

 

세일러문 원본그림

 

 

안녕하세요. 마롱마롱입니다. 바쁜 스케줄 중에 몇몇 프로젝트들은 마감을 하고 조금이나마 머리를 식힐겸 요즘 핫하게 유행중인 세일러문 그리기 챌린지를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세일러문 챌린지는 첫 짤의 세일러문 그림을 자신의 그림체나 방식으로 그리는 것을 말합니다. 

 

그림 그린다 하시는 분들 중에 안 그려본 분이 있으시나요? 그리고 똥손이신 분들이 있으신가요? 내 그림 실력이야 어쨌든 한번 시도해보세요^^ 각자의 개성을 엿볼 수가 있어서 그리는 것도 다른 분들의 작품을 보는 것도 정말 재밌더라구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인스타그램에 실려있는 정말 다양한 스타일의 세일러문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주 현실적으로 그린 세일러문부터 유니크하거나 재밌게 그린 세일러문 등 다른 분들의 그림을 허락없이 캡쳐할 수가 없어서 아래 링크로 전달드립니다. ^^ 

인스타그램 #세일러문챌린지

https://www.instagram.com/explore/tags/%EC%84%B8%EC%9D%BC%EB%9F%AC%EB%AC%B8%EC%B1%8C%EB%A6%B0%EC%A7%80/

 

 

그리고 몇 일 전 처음으로 조회수가 100명이 넘은 것도 모자라 180으로 오른 적이 있었습니다. 제 이야기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한 글 "저의 직업은요, 디지털 노마드 프리랜서 그래픽 디자이너 입니다"를 작성 했던 날 이었는데요. 솔직히 "누가 제 이야기를 궁금해 하겠어?"하고 별 기대없이 올린 글이 었는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을 해주셔서 정말 감동을 했었던 날입니다. 비록 그 이후로 업무의 작업량이 3일 동안 10시간 밖에 못 잘만큼 너무 많아서(평소엔 그것 보다 잠을 많이 자는 편입니다.) 포스팅을 제대로 올려 다시 조회수가 훅 다운 되었지만 이번 경험으로 배운것과 느낀 것이 많았습니다. 특히 디지털 노마드에 대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실질적으로 느낄 수 있어서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었습니다. ^^ 모든 분들께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