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 후기

평범한 디자인의 다이어리를 거부한다. 페이퍼 블랭크스(Paper Blanks)다이어리 리얼 후기. Poetry in Bloom.

by marongmarong 2021.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롱마롱 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글을 쓰게 되네요.

여러분은 다이어리를 작성하시나요? 저는 매일 작성하진 않지만 종종 할 일이나 경험과 삶에 대한 느낀점, 반성해야할 점, 책을 읽은 뒤에 와닿는 구절, 상황에 따라 위로가 되는 명언 등을 기록해 두곤 합니다. 저 처럼 다이어리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신년 다이어리를 미리 준비해서 작성을 테지만 저는 원하는 표지 디자인의 다이어리를 찾지 못해 국내국외 사이트를 다 뒤지느라 구입이 늦어졌어요. 

 

그러다가 찾은 멋진 다이어리 '페이퍼 블랭크스(Paper Blanks)'브랜드의 다이어리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립니다. 참고로 최근 저는 서양 고서적 같은 빈티지 스타일의 디자인에 빠져있습니다.

 

페이퍼블랭크스(Paper Blanks) 브랜드의 포어트리 인 블룸(Poetry in Bloom) 다이어리 미니사이즈

 

반응형


디자인은 물론 이름도 아름답다.
Peotry in Bloom.

빠밤~! 이틀 전에 도착해서 잘 스고 있는 멋진 다이어리, 페이퍼 블랭크스 브랜드의 포어트리 인 블룸(Poetry in Bloom) 상품 입니다. 상품 이름도 직역하면 '꽃이 피는 시'라는 뜻인데. 이름마저 너무 멋있고 사랑스럽지 않나요? 저는 무엇인가를 구입할때 의미부여를 많이 하는 편인데요. 이 상품을 선택한 이유는 여러가지 요소가 있지만 그 중 하나는 단연 표지입니다. 표지에 새겨진 동식물 그림들이 앞으로 담게 될 저의 이야기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듬뿍 더해줄것 같은 느낌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각도에 따라 아름답게 반사되는 홀로그램박

화면에는 그림의 테두리선이 금박처럼 보이지만 실제 상품을 보면 금색의 홀로그램박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금박인것 보다 홀로그램 박이여서 더 그림들이 생동감 있어보여 좋았어요.

 

왼쪽) 고급스러운 걸쇄와 속지 가장자리에 패턴. 오른쪽) 다이어리의 옆면

이 상품의 매력 포인트라 하면 디테일한 옆면도 빠질 수 없어요. 다이어리를 쓰지 않을 땐 닫아 놓을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걸쇠와 속지 가장자리에 은은하게 보이는 빈티지 패턴까지. 그리고 책꽂이에 꽂으면 볼 수 있는 커버의 가장자리 디자인까지 보통의 다이어리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디테일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미니사이즈(95mm X 140mm)로 내가 늘 사용하고 있는 볼펜과 길이와 비교했을때 약간 더 길다,

원래 제가 사려고 했던 것은 디자인은 같지만 소프트커버의 미디사이즈 였지만 국내 판매처에서는 같은 디자인에 소프트커버도 없고 미디 사이즈는 품절이라 아쉬움을 뒤로한채 하드커버에 미니사이즈로 제 것과 친구(선물용) 것을 구입 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미니사이즈는 위 사진과 같이 일반 볼펜의 길이와 비슷합니다. 작고 가벼워서 휴대하기가 정말 편리합니다. 하지만 두께가 있는 반면에 가로 폭은 좁아서 글을 적을 때에는 손을 편하게 댈 공간이 여유롭지가 않아 조금 불편한 점도 있어요. 그래서 전 개인적으로 휴대하는 용도가 아니라면 미디 사이즈가 글을 적을때는 조금 더 편리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음 기회엔 다른 디자인의 미디 사이즈 다이어리로 구입해 보려구요.)

 

라인 속지, 미니 사이즈의 다이어리

속지는 라인이 있는 것으로 구입을 했는데, 좋은 재질로 제작이 되어 있어 종이를 넘길때에도 느낌이 좋습니다. 

 

페이퍼블랭크스 국내 온라인몰(https://xxda.kr)

제가 이 브랜드를 알게 된 것은 작년 10월 아마존(amazone.com)에서 였습니다. 하지만 제가 선호하는 디자인의 상품들은 한국까지 전달되지 않거나 판매가 및 해외운송 수수료가 높았기에 구입을 망설이고 있다가 최근 검색에서 한국에도 판매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설레이는 마음으로 바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페이퍼블랭크스 국내 온라인몰(xxda.kr). 

 

커버 종류 | 하드커버(Hard 단단함)와 소프트커버(Flexis 유연함) 2종류.

사이즈 종류 | 울트라(180mm x 230mm), 미디(130mm x 180mm), 슬림(95mm x 180mm), 미니(95mm x 140mm) 이렇게 4종류.

속지 종류 | 무지, 라인, (날짜가 기입된)다이어리 이렇게 3종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