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펫덤(PET DOM)에서 반려견 수제 간식을 구입했습니다. (소고기 타르트 시식 후기)

경험한 것들에 대하여/리얼 후기

by 컬러풀 marongmarong 2020. 6. 22. 23:10

본문

펫덤 스마트스토어(http://petdom.kr)

안녕하세요, 마롱마롱입니다.^^

웹툰을 보신분들이라면 어느정도 아시겠지만 저희집 반려견 다복이는 다이어트를 하고 체중감량에 성공을 했습니다. 최근엔 운동량이 많아졌기도 하고 여러 훈련을 너무 잘 하고 있어서 칭찬용 간식을 조금 더 늘려서 주고 있는데요. 기존에 집근처 펫용품 매장이나 병원에서 기성간식을 사다 주다가 이번에 펫덤 스마트 스토어( http://petdom.kr )에서 수제 간식을 주문하여 바꿔보았습니다. 

 

반려견을 소중히 생각하는 사장님의 마음에 한 번 반하다.

이 브랜드를 알게 된 계기는 해당 업체에서 저에게 스마트스토어 상품페이지를 의뢰하게 되면서 였습니다. 프로젝트를 맡게 되면서 펫덤의 브랜드와 상품을 잘 파악할 수 있도록 사장님과 필요한 자료들은 메일로 주고 받고, 미팅은 비대면 전화로 메일로 받은 자료들을 확인하면서 작업을 진행을 했었습니다. (펫덤 스마트스토어 http://petdom.kr ) 작업하는 과정에서 사장님의 반려견을 위한 세세한 배려와 간식에 제작에 대한 설명을 들으면 들을 수록 "아, 이 사장님은 정말 반려견을 소중히 아끼는 사람이구나. 이런 분이 직접 만든 수제간식은 우리 다복이한테도 먹이고 싶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상세페이지 디자인 작업중에는 펫덤 사장님께서는 제가 반려견을 기르는지 모르고 계셨어요.) 

 

펫덤(PET DOM) 간식을 받고 두 번 반하다.

그래서 펫덤 스마트스토어 페이지 디자인 프로젝트를 마치고 난 뒤에 온/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했을때, 작업시 눈여겨 보았던 간식들을 직접 제 돈을 주고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요즘 저희 강아지가 전보다 체중이 많이 내려간 상태이기도 하고, 한 주 전부터 간식을 바꾸면서 발을 많이 핥더라구요. 그래서 이참에 간식을 바꿔볼겸 영양도 골고루 들어가 있고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펫덤 수제 간식을 주문했습니다. 처음엔 매장이 집과는 조금 거리가 있긴 했지만 펫덤 매장 근처에 다른 거래처가 있어서 업무 볼일도 볼겸 오프라인 매장 구경도 할 수 있고 택배 포장지도 아끼어 환경에 좋은 방문수령으로 주문을 했었지만, 방문수령 당일에 다른 거래처에서 급한 업무를 맡게 되어 결국 방문은 못했고 사장님께 말씀드린뒤 택배로 수령을 받았습니다.  

 

 

제가 주문했던 간식은 펫덤 소고기 타르트(미니)와 칠면조 스팀100g, 칠면조 저키60g, 오리 안심 저키60g 총 4종 입니다. 택배 내용물은 스티로폼 아이스 박스에 담겨있었고, 아이스 팩과 함께 오른쪽 사진처럼 식품들이 깔끔하게 진공 포장되어 도착을 하였습니다. (배송일은 주문 후 제작이여서 2~7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 제가 주문한 것 이외에도 상품안내지, 명함, 그리고 서비스로 귀여운 캔버스 백과 샘플 간식도 서비스로 주셨더라구요 :D 감사합니다. 사장님!!  

 

펫덤(PET DOM)에서 받은 귀여운 캔버스백

펫덤 로고 자체가 너무 귀여워서 캔버스백도 너무 이쁩니다. 산책갈때 그리고 장보러갈때 여러므로 요기나게 쓸것 같아요! :D

 

주문한 상품과 함께 담겨 있엇던 상품 안내지 그리고 명함.

현재 상품은 총 13종류로 구성되어 있고 계속해서 새로운 건강간식을 위해서 연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제가 주문한 상품들 중 비주얼이 짱 귀엽기도 하고 저희 반려견 다복이에게 제일 먼저 주었던 쇠고기 타르트를 먼저 소개를 하려 합니다.  

 

 

택배로 진공 포장이 되어서 받았기에 외관상 상단 데코레이션 부분이 조금 눌려졌는데, 방문수령하면 조금 더 이쁘게 받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귀엽습니다. :) 포장지를 잘라서 개봉하는 순간 코코넛향과 단호박 냄새가 솔솔 나서 순간 저도 모르게 한입 베어 먹을 뻔했어요. :D  다복이는 음식을 먹을때 너무 허겁지겁 먹는 편이라 1/4 정도로 잘라서 나누어 주었는데요. 맛있었는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날 소고기 타르트(미니) 사이즈를 다 먹였습니다. 구매하기 전에는 수제 간식은 일반 기성 간식보다는 가격대가 높고 부담스러울 것이라고만 생각을 했지만 막상 받아서 눈으로 보니 사람이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재료들로만 만들어진거라 믿음도 가고 건강하게 먹고 지내는 것을 생각하니 아깝지가 안더라구요. 

 

 

최근에 날씨가 더워 시원하게 털을 민 다복이의 '펫덤 소고기 타르트'를 먹는 모습을 찍어보았습니다. (노란색 넥쿠션은 최근에 발바닥을 너무 많이 핥아서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입힌거랍니다.) 간식 너무 맛있게 잘 먹죠?! 

 

 

펫덤 스마트스토어(http://petdom.kr) 오른쪽은 오프라인 매장

펫덤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제가 작업했었던 상세페이지도 보실 수 있을꺼예요 :D 그리고 부산에 그리고 가까운 지역에 계신 분들은 따끈따끈하게 제작된 간식을 방문 수령도 할 수 있어요! 그럼 모두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20.06.24 00:49 신고
    다양하게 프로젝트하시는군요. 펫덤 사이트 들어가보았습니다^^ 혹시 노란 강아지 얼굴두 마롱님 작품? 스마트스토어의 각 상품상세 페이지들 디자인 의뢰하게되면 상품개수당 비용이 산정되나요?
    스마트스토어 뒤늦게사 관심이 생겨서요^^
  • 프로필 사진
    2020.06.24 08:39 신고
    아니 요즘 강아지 간식이 엄청 잘나오네요 이쁘기도 하고 ㅎㅎㅎ 저 캔버스백도 정말 예쁘구요 > <
    • 프로필 사진
      그렇죠? 로고랑 캔버스 백은 제가 작업한 것은 아니지만 너무 귀여워서 저도 강아지 산책갈때 잘 매고 다닙답니다! > <
  • 프로필 사진
    2020.06.24 15:38 신고
    강아지 간식이 고급스럽네요^^
    넘 맛있게 잘 먹는걸요!~
    상세페이지도 그렇고 캔버스백이나 간식봉지에 있는 강아지그림이 심플하지만 특징있게 잘 표현된거 같아요^^
    멋지네요~~
    • 프로필 사진
      (강아지 그림)로고랑 캔버스백은 기존에 펫덤에서 가지고 있었던 것인데 특징있게 잘 표현을 한것 같더라구요ㅋ 저는 로고에 어울리도록 스마트스토어 상품 페이지(상세페이지에 있는 로고느낌과 같은 그림들 포함)와 명함만 작업을 했었습니다. ^^ 간식봉지랑 캔버스백은 사장님께서 작업을 하신 것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