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 써먹는 정보들/N잡러의 꿀정보

자기계발하기 좋은 온라인 강좌! 무료로 고퀄리티 IT & 마케팅 등의 수업을 받자! (부스트코스, Edwith)

by marongmarong 2020.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마롱마롱입니다. 

바이러스 19사태가 잠잠해지나 싶었는데, 다시 확진자가 늘고 있어서 걱정입니다. 빨리 상황이 좋아져야 할텐데...

 

오늘은 네이버 포털 사이트에서 우연히 알게 부스트코스 에듀위드(edwith) 사이트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저는 네이버 포털 사이트에서 하단쪽을 종종 보는 편입니다. 그 이유는 하단에 창업 프리랜서에게 유용한 정보가 자주 보이더라구요.

 

 

이미지 출처 : 국내 포털사이트 네이버 (www.naver.com)

 

 

부스트코스 이게 뭐지? 저는 HTML CSS 다룰  알지만 무료로 강의를 한다니 궁금해서 들어가 보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주변에 코딩을 배우고 싶은 사람들이 있으면 추천을 해주기도 좋을  같아서였죠.

 

 

이미지 출처: eduwith, 부스트코스 (https://www.edwith.org/boost-course/intro)

 

부스트코스 누구나 유능한 IT인이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온라인 테크교육 서비스입니다학습 콘텐츠는 누구에게나 무료이며, edwith 수강신청했다면 언제든지 상시로 학습하실  있습니다학습 후에는 평가기준표를 참고하여 자가 채점도 가능합니다들어가보니 HTML&CSS 이외에 웹디자인  프로그래머에게 도움되는 컴퓨터 프로그램 뿐만아니라 마케팅에 대한 수업도 있었습니다최근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어떻게 키울까 하는 생각으로 머리 속에  찼었는데 자료들을 참고로 하면 좋을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eduwith, 부스트코스 (https://www.edwith.org/boost-course/intro)

 

 

부스트코스는 미니코스와 풀코스로 나누어 지는데, 미니 코스는 당장 업무진행에 필요한 내용만 압축하여 강좌당 대략 8시간으로 내가 원하는 스킬만 빠르게 익힐 있는 노하우를 배우는 코스이고, 풀코스의 경우 2~6개월 동안 프로젝트를 통해 모바일머신러닝/딥러닝, 디지털마케팅 실무를 경험하고 전문가가 되기 위해 과제를 수행하면서 문제를 해결하는 힘을 기를 있는 코스 입니다. 풀코스의 수록된 교육을 패스하면 수료증을 받을  있는데,  모든 프로젝트의 수료증을 발급받은 우수 수료생 에게는 기업과 연계되는 기회도 제공된다고 하니 청년들에게도 정말  정보 인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eduwith 네이버 포스트 (https://m.post.naver.com/my.nhn?memberNo=34635212)

 

 

혹시나 다양한 수업은 없을까 싶어서 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있는 edwith로고를 눌러봤더니 우와~!! 많은 분야의 강의리스트들이 보였습니다. 코로나19사태로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지금 온라인 개학을 위해서 현직 초중고 대학교 교수님과 선생님들도  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전문 프리랜서 분들도 온라인 클래스를 개설 있다고 하니 한번 참고해보시면 좋을 같습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에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

 

 

 

 

 

부스트코스(https://www.edwith.org/boost-course/intro)
에드위드(https://www.edwith.org)

 

 

 

이번 주에는 일이 너무 많아 웹툰 플리즈 7화도 작업을 끝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기다리신 분들에겐 죄송합니다. ㅠㅠ

플리즈 7화는 다음주에 연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

댓글